CJ ENM 오쇼핑부문 "올 여름은 우아한 ‘레이디라이크 룩’"

‘집콕’ 지친 마음 달래줄 여성스러운 패션 인기
지스튜디오·에셀리아·칼라거펠트 원피스 판매 호조
  • 등록 2020-05-14 오전 9:12:42

    수정 2020-05-14 오전 9:12:42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CJ ENM 오쇼핑부문은 올 여름 고전미와 여성스러움을 겸비한 레이디라이크 룩(요조숙녀 스타일) 원피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지난 달 16일 첫 론칭한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는 방송 시작 5분만에 매진됐다. 시즌 내 단 두 번만 방송을 진행하며 완판을 기록한 것이다. 지스튜디오는 지춘희 디자이너와 손잡고 론칭한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다.

올해 3월 론칭한 지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원피스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스튜디오의 시그니처 원피스는 올해 3월 25일 론칭해 누적 주문금액만 30억원 수준이다.

레이디라이크 룩은 요조숙녀 스타일이라고도 불리며 1970년대 고전적인 스타일을 가미해 매력적인 여성을 표현한 패션 스타일이다. 지스튜디오, 에셀리아,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레이디라이크 룩으로 무릎을 덮는 길이에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으로 돼 있어 활동하기에 편하도록 연출했다. 또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체형 보정이 되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연출이 가능하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또 다른 단독 브랜드 에셀리아 레이디 썸머원피스도 인기다.

여성 정장 제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는 에셀리아는 44년 경력의 전담 패턴사와 꾸준히 협업해 완성도 높고 실속 있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배우 윤세아와 함께 올해 처음으로 출시한 썸머원피스는 지난 16일 론칭 방송과 28일 진행된 두번째 방송 모두 전체 매진을 이뤘다.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생기욤 시그니처 원피스도 방송 2번만에 매진됐다. 지난 12일에는 생기욤 시기니처 원피스 디자인에서 스커트만 별도로 제작해 판매했는데 해당 상품도 10분만에 모두 팔렸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지난해 CJ ENM 오쇼핑부문이 칼러거펠트 글로벌 본사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로 유럽 특유의 감성을 담아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끌고 있다.

회사측은 ‘집콕’으로 라운지 웨어나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끌고 있지만 동시에 외출용 옷차림만큼은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뉴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레이디 라이크룩과 같은 복고 패션의 강세를 예상했다.

강혜련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의류팀 팀장은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과 시대를 초월해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