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오, 고객관리 시스템 '몬스터패스' 출시

  • 등록 2018-03-02 오전 10:29:22

    수정 2018-03-02 오전 10:29:22

[이데일리 e뉴스 장영락 기자] 비알오는 고객관리시스템인 ‘몬스터패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몬스터패스는 매장 관리 솔루션으로 고객 정보 관리, 정기권 발행, 매출 관리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알오는 몬스터패스를 통해 고객관리를 효율화하고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도 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LMS 방식과 알림톡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카카오 플러스친구 시스템을 활용한 각 업체별 플러스친구를 빠르게 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화번호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된 업체마다의 쿠폰, 정기권, 스템프, 공지사항 등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전송된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알오 김두민 대표는 “대부분의 매장들이 고객 관리를 수기로 하는 편이어서 고객과 업체 모두 불편함을 겪어왔다. 한 단계 진화한 고객 관리 시스템인 몬스터패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깔끔한 UI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몬스터패스는 키즈카페(몬스터키즈)를 시작으로 요식업 및 뷔페(몬스터푸드), 만화카페와 낚시카페(몬스터플레이) 등 최신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업체에 몬스터패스 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며, 이미 리버사이드 호텔과는 계약이 완료되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호텔에 어울리는 최고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