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6주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쉐보레 인기 RV 라인업인 ‘트트콜(트레일블레이저·트래버스·콜로라도)’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등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퀴즈 웹페이지로 연결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온라인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표기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4륜 폴딩 카트 및 쉐보레 빈티지 스티커 1매, 크리스마스 법랑컵, 향균 마스크세트 등이 마련된 즉석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 방문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제공한다.
쉐보레 RV 3총사 중 가장 체급이 작은 막내 트레일블레이저는 3가지 외관 디자인, 넓은 실내 공간, 정통 SUV다운 주행 성능 등으로 특히 20~30대 젊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의 대표 SUV이다. 트래버스는 5200㎜ 전장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차체와 651ℓ의 넉넉한 적재공간을 자랑하며 차박과 캠핑에 최적화된 대형 SUV이다. 올 9월 부분 변경을 거친 리얼 뉴 콜로라도는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으로서 국내 픽업 트럭 시장을 개척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