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제휴 협약식은 지난 3일 역삼동 불스원 본사에서 불스원 이금영 영업본부장과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 용품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불스원은 올 한해 매월 고품질의 신제품을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월간 십일절’, ‘브랜드 딜’, ‘브랜드 위크’ 등 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1번가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11번가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차용품 고관여 고객·경쟁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알리미 발송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신규 고객 유입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쿠폰 발송 및 프로모션 알림 등 고객 맞춤형 광고를 전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