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LTE-A 온라인 광고, EXID 효과 `톡톡`

  • 등록 2015-02-25 오전 9:46:09

    수정 2015-02-25 오전 9:46:09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On-Air)한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가 7일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3밴드 LTE-A 광고는 경쟁사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즉 위·아래 속도가 최고라는 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걸그룹 EXID를 섭외해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 노래를 제작한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녹음 디렉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 된 지난 17일 이후 SNS, 인터넷 게시판은 물론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 국내 외 K-POP 관련 음악 사이트에도 소개됐다.

2일만에 조회수 100만 뷰, 7일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고 25일 오전 현재 조회수 337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 게재 후 그룹 EXID 멤버들이 직접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도 올려서 영상 확산에도 일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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