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자는 지난 2019년 3월 진행된 시리즈B 투자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 기존 투자사인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KTB네트워크,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와 신규 투자사인 야놀자, 케이브릿지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라운드 투자금은 지난달 야놀자로부터 유치한 100억원을 포함한 총 200억원 규모로, 트리플은 누적 620억원의 투자금을 조달하게 됐다.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의 여행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이다. 전세계 220여개 도시, 140만개 장소에 대한 여행정보를 실시간으로 여행자 위치와 동선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7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가입자 600만명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