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쏠 라이브는 신한 쏠에서 시청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신한은행의 상품ㆍ서비스 및 제휴사의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플랫폼”이라며 29일 이같이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쏠 라이브 고도화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 △외부 플랫폼 채널과 연계한 홍보 및 프로모션 추진 △MZ세대를 위한 디지털콘텐츠 제공 등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상품과 서비스 소개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쏠 라이브 고도화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는 물론 금융 이외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