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나타, ADAS·AV 개발 위해 케이이노텍과 제휴 체결

  • 등록 2019-09-27 오전 10:35:45

    수정 2019-09-27 오전 10:35:45

ADAS·AV(주행보조·자율주행 시스템) 솔루션을 위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업체인 코그나타(Cognata, Ltd.)가 지난 5일 시스템 컨설팅 솔루션 제공 업체인 ㈜케이이노텍과 한국 자동차 제조업계 기술 제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ognata는 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및 AV (Autonomous Vehicle) 시장을 위한 대규모 자동차 시뮬레이션의 선도 개발·공급 업체다. ㈜케이이노텍은 국내자동차산업에 특화된 ‘3D Experience Platform’을 기반으로 한 PLM 전문 기업이다.

Cognata의 ‘end-to-end’ 플랫폼은 해외 주요 자동차 기술 회사와 협력해 교육에서 테스트, 배포에 이르는 자동운행 제품 생산 전 과정에 대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ognata 창립자이자 CEO인 대니 애츠먼(Danny Atsmon)은 “케이이노텍과의 제휴는 Cognata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것”이라며, “한국 자동차 산업 내 ADAS·AV 시뮬레이션 솔루션의 선두 공급 업체로서 Cognata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이노텍 CEO 이근영 대표는 “케이이노텍은 고객들에게 가장 혁신적이고 핵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ognata의 제품을 사용하면 AV 및 ADAS 시스템 개발을 위한 모든 단계의 설계, 테스트 및 검증을 포함하여 자동차 업계에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시장 출시 기간이 단축되고 더 안정화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