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메일세이퍼` 나라장터 등록…"공공부문 적극 공략 "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MEM)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 개최 등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추진할 것"
  • 등록 2021-06-22 오전 10:11:16

    수정 2021-06-22 오전 10:11:16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보안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208350)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MailSafer)`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부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공공 분야에서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함께 모바일 이메일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기존의 제한적인 모바일 이메일 업무 환경 개선과 망분리에 따른 자체 모바일 이메일 보안 강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이메일 보안 및 관리를 지원하고, 공공 시장에서 모바일 보안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부터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 등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메일세이퍼는 공직자통합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해 활용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하며, 기존 메일 서버 변경없이 이용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앱(App)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쳐 차단 및 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을 제공한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그동안 공공을 비롯한 금융, 민간 분야에서 메일세이퍼 구축 레퍼런스를 확보해 제품 우수성과 안정적인 수행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메일세이퍼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