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NG·소셜플랫폼` 앞세워 해외 공략 강화

SNG 4종, 모바일 소셜 허브 선보여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 등록 2011-06-28 오후 1:52:04

    수정 2011-06-28 오후 1:52:04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컴투스(078340)가 소셜네트워크게임과 소셜 플랫폼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는 28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소셜네트워크게임(SNG) 4종과 모바일 소셜 플랫폼 `컴투스 허브(Com2uS Hub)`를 공개했다.

▲컴투스가 선보인 모바일 소셜 플랫폼 `컴투스 허브`
먼저 컴투스는 오는 7월 `타이니팜`을, 8월 `더비 데이`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컴투스는 세계 시장에서도 SNG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음에 따라 4종의 SNG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컴투스는 지난 1년 동안 기획한 모바일 소셜 플랫폼도 선보였다. 컴투스 허브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동일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과 PC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연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컴투스는 소셜 허브를 바탕으로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한데 묶어 세계 시장을 아우르는 모바일 게임 네트워크를 구현할 계획이다.

컴투스 이영일 부사장은 컴투스 허브에 대해 "단순히 게임 정보를 저장하고 다른 게임을 안내하는 수준의 기존 모바일 소셜 플랫폼들과 달리,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는 개인 포털 기능까지 갖췄다"고 설명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이외수, 게임셧다운제를 말하다` ☞"내가 4G 스마트폰이다" ☞6% 감량한 `소니 넥스-C3`, 여심을 유혹하다 ☞`SNS 전문가 자격증 따면 연봉 1억 보장?` ☞`캠코더 돌연변이들의 유쾌한 외출` ☞전자책, `e북 지고 앱북 뜬다` ☞LG전자, `3D 모니터-극장화면 비교 시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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