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네오위즈게임즈는 슬러거에 프로야구 8개 구단의 명칭과 엠블럼, 유니폼, 선수 기록 등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계약은 KBO 라이선스 재판매 권한을 확보한 CJ E&M(130960) 넷마블과 협의를 통해 진행됐다.
네오위즈게임즈는 KBO 라이선스 사용권과 선수협의 퍼블리시티권을 모두 확보한 만큼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 야구게임 시장 내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슬러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이외수, 게임셧다운제를 말하다` ☞"내가 4G 스마트폰이다" ☞6% 감량한 `소니 넥스-C3`, 여심을 유혹하다 ☞`SNS 전문가 자격증 따면 연봉 1억 보장?` ☞`캠코더 돌연변이들의 유쾌한 외출` ☞전자책, `e북 지고 앱북 뜬다` ☞LG전자, `3D 모니터-극장화면 비교 시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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