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鮮生`은 쇠고기와 멸치, 새우 등 전문가가 선별한 10여 가지의 천연 원료를 엄선한 후 역삼투압 정수시스템으로 걸러 낸 물을 이용해 단계별로 우려낸 국물로, 설탕이나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및 MSG는 일절 첨가되지 않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상은 향후 매장내 시식과 길거리 홍보 이벤트, 온/오프라인 샘플링 등 다양한 경로와 판촉 활동을 통해 `국鮮生`의 인지도와 구매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상은 이번에 출시한 `국鮮生`을 통해 올해 100억원, 오는 2010년까지 총 5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