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에 따르면 2분기 거래액은 전분기대비 85%가 증가했다. 이에 따라 티켓몬스터는 2000억원의 연 거래액 목표를 3000억원으로 높였다.
티켓몬스터는 지난 1월 월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하고, 중소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을 강화하는 등 시장 확대에 힘쓰고 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소셜커머스 산업이 새로운 소비 문화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며 "하반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소셜커머스 춘추전국시대..`세계 2위도 진출 모색` ☞`핫이슈, SNS 시네마 앤 갤러리` ☞"내가 4G 스마트폰이다" ☞`SNS 전문가 자격증 따면 연봉 1억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