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로,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쉐보레 빅 쇼의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꼭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한국GM은 이벤트 당첨자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은 물론, 박지성 사인회 참여, 쉐보레 모델의 1:1 맞춤형 가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쉐비 스타 쇼케이스는 쉐보레의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당첨자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의 현장을 경험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직접 1:1로 쉐보레 부스를 돌며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1일 2회씩 진행된다.
한국GM은 2일에 개최되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는 2일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되며, 모바일웹(http://www.ustream.tv/chevroletseoulmotorshow2015), 한국GM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