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고, 바다는 활기찬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같은 모습들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디펜스 더비’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광고는 △돌아버린 방어 △돌아버린 도라지 △바다 보고 싶음 다운 바다 △이판사판 염소마저 돌자판 등 총 4편이다.
이외에도 광고 영상 4편 모두 바다의 히트곡 ‘매드’(Mad)를 BGM으로 사용해 신나는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와 디펜스 더비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펜스 더비’는 최근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의 신규 영웅 3종을 지급하고 있다. 지난 7일 ‘레이크’를 지급했으며 ‘피네스’와 ‘라나’는 각각 12월, 1월에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디펜스 더비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기간에 맞춰 부산 해운대구에서 ‘방어빵(붕어빵) 트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용자들을 직접 만났다. 게임 다운로드를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붕어빵과 음료를 제공했으며 프로모션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용자들에게는 굿즈를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