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파우치] 데이트, 면접 등 중요한 미팅... D-1을 위한 ‘마스크팩’

  • 등록 2018-04-02 오후 12:21:00

    수정 2018-04-02 오후 1:23:15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벚꽃이 개화한 봄날의 데이트, 면접, 중요한 미팅을 앞둔 D-1, 보다 완벽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마스크팩은 피부결 정돈은 물론 색조 메이크업도 예쁘게 표현되는 장점이 있다.

사진=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 글램, 큐트, 시크 3종 마스크 팩

▶유쾌한 디자인으로 즐거움이 두 배~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의 무드 메이커 마스크는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램’ ‘큐트’ ‘시크’ 3종으로 출시했다. 글램 라인은 탄력케어와 수분 공급에 집중, 큐트 라인은 화이트닝과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시크 라인은 모공 케어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제품별로 각기 다른 시트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하도록 했다. 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개성 있는 디자인이 연출되는 재미도 놓치지 않는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리프트 업 시켜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글램’은 실크아미노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펩타이트의 트리플 시너지로 피부 속을 견고하게 채워 탄력을 높여준다. 거즈씰 시트는 순면을 중심으로 양면에 유칼립투스로 만든 ‘텐셀’을 코팅한 친환경 3층 구조시트로 공기 투과성과 수분 조절 효과가 있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밝혀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큐트’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미백효과에 뛰어난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핑크빛 블러셔가 귀여운 디자인으로, 수분 함유량이 높아 얼굴에 늘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밀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쫀쫀한 모공 케어와 말끔한 각질 케어를 위한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시크’는 AHA, BHA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며 미국 인디언들이 신비의 꽃으로 불리는 위치하젤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홍조류, 카로브나무,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성분을 발효해 만든 고분자 다당류와 자연 고분자 보습제를 주원료로 만든 블랙 엠지겔(Black MG:Gel) 시트가 사용된다. 특허출원 신기술 공법으로 겔(Gel)화한 피부 친화적 4세대 시트다. 시크한 블랙 컬러는 천연유기물 토탄수로 만들었다.

아리얼 무드 메이커 마스크에 사용된 스킨 시트는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TEA,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탈크 인공색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파파레서피,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채소와 과일이 통째로~ 파파레서피,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파파레서피는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총 7종으로 인텐시브, 에너지, 브라이트닝, 릴렉싱, 리프팅, 밸런싱, 바이탈리티는 과일과 채소의 컬러에 따라 효능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자연에서 갓 수확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추출하여 신선한 영양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접지 특허를 받아 간지 없이도 얇은 시트 마스크를 늘어짐이나 찢어짐 없이 펼칠 수 있고, 친환경 가공법을 적용한 라인셀 시트를 사용, 부드러운 촉감과 밀착력이 좋다.

(왼쪽부터)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 차앤박화장품의 'CNP 하이드로겔 아이 리프팅 패치’,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 듀이트리의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

▶벚꽃만큼 화사한 눈가 피부를 위해~ 셀프케어 아이패치 제품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눈가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겔 타입의 아이패치 제품이다. 민감해진 눈가 피부의 탄력 강화는 물론 수분 유지,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영양분을 농축시킨 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졌다. 적정 피부 온도와 만났을 때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 되도록 힘을 실어주는 써모리액트(ThermoReact™)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것이 큰 특징이며 사용 시 쿨링감이 뛰어나 스트레스 받고 피곤한 눈가에 빠르게 활력을 부여해 효과적인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의 'CNP 하이드로겔 아이 리프팅 패치'-탄력 있고 밝은 눈가를 위한 집중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E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얇고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또한,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돼 지친 눈가를 생기 있게 살려주고, 쿨링 효과가 있어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지친 눈가에 시원한 긴장감을 부여한다. 시트 타입이라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하며 잘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풍부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건조한 봄날씨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 보습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기존 아이패치와 차별화한 빅 사이즈의 모이스처 하이드로겔 패치로 눈가 앞쪽부터 눈꼬리까지 전체를 감싸준다. 눈 밑과 애플존까지 밀착 케어하며 촉촉한 코코넛 보습막을 선사하여 눈가 피부 보습에 적합한 제품이다.

듀이트리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피부에 밀착해 더욱 뛰어난 효과를 전달하는 고농축-고기능성 겔 타입 패치로, 눈가 피부 및 주름 등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장당 2g의 에센스가 응집된 고농축-고기능성 하이드로겔 패치 속 농축된 수용성 겔 에센스가 피부 온도에 반응,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내에 보습 효과를 주는 고순도 콜로이달 골드 성분 및 달팽이 점액 여과물, 알로에베라 성분 등을 농축 함유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해진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활력을 주고 깊은 주름 및 탄력 케어를 돕는다.

생그린, 프리미엄 한방 마스크팩 ‘자윤진 마스크'

▶ 매화 향 가득한~ 생그린, 한방 ‘자윤진 마스크’

자윤진 마스크는 매화발효수, 매실, 매엽, 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영양액으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해주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피부와의 높은 밀착력과 중량감을 극대화해 초미립 극세사 마스크 시트로 제작되었고, 눈두덩이 및 눈 아래 부위까지 집중적인 관리는 물론 이중 케어가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인천공항엔 무슨 일?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