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출시

웰니스 트렌드 반영, 건강식품 개발
판매 채널 B2B 넘어 B2C까지 확장
  • 등록 2022-06-15 오후 3:00:04

    수정 2022-06-15 오후 3:00:04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CJ프레시웨이 제공.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CJ프레시웨이(051500)가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따라 건강식품 ‘헬씨누리 환심’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씨누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토탈 푸드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휴온스푸디언스와 함께 개발한 침향환이다. 인도네시아산 침향 15%를 함유하고 있다. 주재료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줄기에 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성한 진액이 오랜 기간 숙성되면서 만들어지는 약재다. 녹용, 대추, 계피, 작약뿌리 등 전통 원료 12종을 배합해 제조됐으며, 국산 벌꿀을 더해 약재 특유의 쓴맛을 순화시켰다.

헬씨누리 환심은 헬씨누리가 처음 선보이는 B2C 판매 상품이다. 최근 케어푸드의 범위가 고령식, 환자식을 넘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확대되면서 복지시설 등 B2B 중심이었던 헬씨누리의 판매 채널을 B2C까지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건강식품”이라며 “케어푸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다변화됨에 따라 CJ프레시웨이의 상품 및 제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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