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30세대를 위한 온라인 발급 카드 ‘YOLOi’ 출시

'삶의 질' 중시하는 2030 겨냥해 'YOLO(You Only Live Once)'브랜드 런칭
  • 등록 2016-05-19 오후 2:05:06

    수정 2016-05-19 오후 2:05:06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2030세대를 겨냥한 신규 브랜드 ‘YOLO(욜로)’를 선보이며 첫 상품 ‘신한카드 YOLO i (욜로 아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YOLO(욜로)’는 ‘You Only Live Once’의 약자로 ‘한번 뿐인 당신의 인생’이라는 뜻을 담아, ‘삶의 질’에 중요한 가치를 둔 고객들을 위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브랜드다.

‘YOLO i’는 홈페이지,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만 발급된다. 2030세대와 온라인 발급 회원들이 전자상거래/편의점/교통/커피/제과점 등의 업종에서 공통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또, 택시, 영화(CGV/롯데시네마), 커피(스타벅스/커피빈), 베이커리(파리바게트/뚜레주르), 소셜커머스(쿠팡/티몬),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등 6개 업종에서 최대 20%까지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총 6개의 업종의 할인율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 고객 선택에 따라 20% 할인 업종 1개, 15% 할인 업종 2개, 10% 할인 업종 3개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도 기본 디자인과 신진작가 5종의 디자인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비자 1만8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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