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 후코홀릭 신제품 프리미엄 사료 '인섹트 독 프리미엄' 라인 출시

  • 등록 2022-09-28 오후 2:29:42

    수정 2022-09-28 오후 2:29: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펫커머스 전문기업 ㈜지앤원은 공식 판매처 푸드펫을 통해 강아지 식품 브랜드 후코홀릭의 신제품 프리미엄 사료 ‘인섹트 독 프리미엄’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지앤원)
인섹트 독 프리미엄은 최근 곤충사료 트렌드를 반영해 관절관리와 체중(다이어트)관리, 피부관리에 포커싱을 맞춘 3가지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타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가 다수 함유되어 있다.

‘인섹트 독 프리미엄 관절’은 관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색입홍합 추출물을 비롯해 연골의 주요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반려견의 체중관리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인섹트 독 프리미엄 체중’에는 차전자피와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L-카르니틴이 들어 있어 효율적인 체중관리가 가능하다. ‘인섹트 독 프리미엄 피부’는 오메가3, 오메가6가 풍부한 아마씨 분말과 연어유를 통해 눈물이나 피부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저가형 사료에 사용되는 육분이나 육류부산물, 알레르기 반응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 등이 함유되지 않은 하이포알러제닉 사료로, 곡물이 유발시킬 수 있는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밀이나 보리, 옥수수 등의 곡물의 첨가도 배제했다. 또한 영양제 수준의 스페셜 성분 후코이단을 공통적으로 담았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내과학교실 채준석 교수는 “곤충 단백질 및 별도로 첨가된 기능성 원료에 대한 연구결과들을 보면, 반려동물의 식품원료로 사용 시 음식 알레르기 예방 및 피부와 관절,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을 것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지앤원 후코홀릭 브랜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심도 있는 연구를 거쳐 해당 타입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를 채택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