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매일 1명 스파크 쏜다’…대리점 방문 캠페인 개시

  • 등록 2018-05-11 오전 10:00:30

    수정 2018-05-11 오전 10:00:30

쉐보레 스파크. 한국GM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한국GM이 판매망 정상화를 위해 경품 행사 등 고객 친화적인 대리점 캠페인을 다양하게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GM은 이날부터 100일간 쉐보레 대리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경차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총 100명의 당첨 고객 중 첫 10명의 주인공은 5월 중 개최할 ‘뉴 스파크’ 신차 출시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안전성과 가치를 바탕으로 경차 시장을 대변해왔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이 세계적 수준의 경차와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다’는 쉐보레의 브랜드 정신을 담은 ‘네버 기브 업(Never Give Up)’ 캠페인도 지역 사회에 선보인다. 올해 말까지 내수시장에서 차량 1000대가 판매될 때마다 쉐보레 스파크 1대를 소외 계층 및 지역 커뮤니티에 기증하며 사회적 책임을 이행한다.

6월 한달 간 전국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세이프 썸머 드라이빙(Safe Summer Driving)’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하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점검은 물론, 차량 벨트류와 점화플러그, 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및 타이어 상태,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부터 말리부와 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3년(혹은 6만km)에서 7년(혹은 14만km)으로 확대된 보증 기간 연장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또 ‘쉐보레 엠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기존 고객과 100명의 신규 고객에게 2개월 동안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볼트EV, 카마로의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온라인 및 현장 이벤트에 초청한다.

카젬 사장은 “고객과 지역 사회에 보답하고자 하는 열정이 회사 내부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를 더욱 견고히 해 국내 시장에서 쉐보레의 밝은 미래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쉐보레 제품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보다 더 나은 기회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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