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든든해졌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개편

해외 의료비, 휴대품 손해보장 기본
여행 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도 추가
  • 등록 2022-04-08 오후 3:59:31

    수정 2022-04-08 오후 4:02:01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직장인 A씨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의 자가격리 면제 소식을 듣고 해외여행 예약을 알아보다가 악몽 같은 3년 전 기억을 떠올렸다. 해외여행을 떠나면서 들뜬 마음으로 SNS에 인천공항 사진을 올렸다가 여행 중 빈집털이 도난사고를 당했던 것. 모처럼 다시 해외여행 가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면서도 또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을까 불안감을 감출 수가 없다

삼성화재가 여행 중 자택 도난사고 등을 보장하는 새로운 담보를 추가하며 해외여행보험을 개편했다.
(사진=삼성화재)
8일 삼성화재(000810)는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을 지난 3월 상품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은 다이렉트로 편리하게 가입하고 해외 의료비,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장은 물론이고 새롭게 추가된 여행 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를 통해 해외여행 중 비어 있는 집의 안전까지 보장할 수 있다.

여행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는 보험기간 중 주민등록등본상 거주하고 있는 집에 강도나 절도로 인해 도난, 파손등의 손해를 보장하여 해외여행 중 나의 안전뿐만 아니라 비어있는 집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고 여행일정에 변경이 생긴 경우 해외 현지에서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계약 연장을 할 수 있다.

또 전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연결되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여행 중 건강문제 발생 시 현지 의사와 상담이 가능하도록 유선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현지 병원에 대한 안내와 진료예약, 여행 중 분실품 발생시 추적 및 조치 사항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외여행보험은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여행자가 가입할 수 있고, 보통 출국 2~3일 전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 해외여행보험의 가입 절차는 다른 보험과 달리 매우 간단하며 여행자들의 신상정보와 여행기간, 여행지, 여행목적 등만 입력하면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하다.

해외여행보험은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가입하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좋다. 만약 미리 가입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공항에 있는 보험가입 데스크에서 가입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작년 10월 신규 브랜드 출시 이후, 생활밀착형 디지털 보험 상품을 꾸준히 출시 중”이라며 “앞으로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