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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년 설립된 동인기연은 전문 산악인용 가방 및 캐주얼 백팩, 클라이밍 용품과 텐트를 포함한 아웃도어 제품 생산 및 유통 사업이 주력이다.
알루미늄 튜브 사업을 시작으로 백팩 프레임을 제작하며 백팩 사업에 진출했고, 그레고리, 아크테릭스 등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여왔다. 현재 아웃도어 ODM 사업 분야에 더해 자체 브랜드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회사는 공모 자금을 생산능력(CAPA) 확대와 신제품 개발 비용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각 고객사의 신제품 수요에 맞춰 생산능력을 높이기 위해 신공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자체 브랜드 육성을 위한 연구개발 역량도 강화해 제조자 브랜드 개발 및 생산(OBM) 기업으로 체질 개선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정 대표는 “30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에 대한 개척을 끊임없이 이어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인 설비투자와 기술투자를 통해 높은 진입장벽을 구축하고, 성장 한계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