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웨일은 비주얼아티스트 ‘NOVO’ 가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해 독특한 감성으로 감성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 일명 ‘고래팩’으로 불리는 마스크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와 함께 100% 무기자차 선밀크, 모이스처 딥 클렌징 폼 등 자연유래성분을 앞세운 제품 등을 올해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이를 위해 유명 사진작가인 조선희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품 촬영을 진행했다. 동화같은 감성의 브랜드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컨텐츠로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댄싱웨일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과의 확실한 접점을 가질 수 있는 무신사를 통해 브랜드가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트렌디한 감성, 그리고 자연유래성분 기반의 정직한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려 한다”며 “이 후 29㎝ 입점 등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 고객이 댄싱웨일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소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 채널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