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2018년 경영 방침은 혁신과 성장"

업무효율화·상품 구조 개편 등 핵심 키워드 5가지 제시
  • 등록 2018-01-04 오후 2:57:35

    수정 2018-01-04 오후 2:57:35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경영 방침을 정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웠다.

토니모리는 2018년 올해 주요 경영 방침을 ‘혁신과 성장’으로 정하고 경영 방침을 실현할 핵심 키워드 5가지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선정한 핵심 키워드는 △업무 효율화 △상품·브랜드 라인 구조 개편 △4대 카테고리 집중 육성 △신규 채널 확대 △직원 역량과 복지 강화이다.

토니모리는 부서 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업무 속도를 높이고 실무자가 현장과 소통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업무 효율화’ 기틀을 다질 계획이다. 이를 위해 국내 가맹점주, 파트너사와 관계를 강화해서 기존 매장에서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집중한다. 아울러 세계 시장을 정비하고 채널을 확장해 성장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는 미국과 유럽, 중국 등 세계 시장에서 매출을 늘릴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외에도 뉴비즈사업부를 신설해 온라인과 홈쇼핑, 해외 성장 채널 등 유통경로를 새로 개척할 계획이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매출액보다 두 배 이상 늘릴 목표로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나 홀로 집에' 이제 끝... 우리동네키움센터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