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하는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신제품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최적의 듀얼 컬러 밸런스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고 균일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에는 독자기술을 적용해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주어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단독 구성인 톤업쿠션 본품 2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3종 1세트,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6매입용) 2세트 모두를 소비자가 대비 61% 할인된 가격인 7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조권과 브이티코스메틱은 24일 현대홈쇼핑 론칭에 앞서 인스타그램 릴스(Reels)에서 VT톤업쿠션을 MZ 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유명 셀럽들과 함께 조권의 히트곡 ‘애니멀(Animal)’ 안무에 녹인 ‘애니멀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조권과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순차 공개 중이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올해 초 일본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재팬’에서 메가와리 기간 동안 판매 랭킹 종합 1위를 달성했으며,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앳코스메’에서 시트 마스크 부분 1위를 차지하며 해외에서 K-뷰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