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 직후 삼성 갤럭시 M20은 무신사 랭킹 1위에 오르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무신사는 선발매 기념해 삼성전자와 인기 브랜드 비바스튜디오, 키르시, 크리틱, 마크곤잘레스가 협업한 갤럭시 M20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부 상품은 이틀 만에 소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갤럭시 M20은 모바일 콘텐츠를 일상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지난 2월 인도 시장에 먼저 공개돼 출시 3분 만에 완판 되는 등 돌풍을 일으킨 보급형 중저가 휴대폰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대용량 배터리에 고성능 디스플레이, 가격 측면의 메리트까지 모두 갖춘 갤럭시 M20이 10~20대 눈높이를 제대로 적중한 결과”라며 “인기 패션 브랜드들과의 색다른 협업까지 더해져 더욱 큰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