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C는 지난 2019년 1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약 1년 8개월 만에 시리즈B 추가 유치에 성공했다. 2016년 설립 이후 400억원의 누적 투자금을 확보했다. TWC가 자체 개발로 보유한 AI 기술과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서비스 고도화 등 회사의 기술력과 시장 내 성장 속도 등이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한 핵심 가치로 평가된다.
앞서 TWC는 2019년 1월 협업과 재택근무, CS 통합 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비대면 환경에 최적화된 AI 통합상담 솔루션인 클라우드게이트를 자체 개발해 선보였다. 클라우드게이트는 국내 최초로 하나의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음성과 텍스트 문의에 대한 응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 사용 환경이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어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기업과 고객 간 상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TWC는 지난해 4월 대비 올해 4월 매출이 350% 증가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올해는 클라우드게이트 사업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휴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SaaS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연간 기준으로는 전년 대비 100% 이상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