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측은 “지난 2009년 국내 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를 통해 미국 비데 시장에 진출했다”며 “이후 북미 가정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메가 시리즈’를 선보이고 비데메가 등을 통해 미국 현지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비데메가150은 비데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이다. 노즐 자동 세척 기능과 함께 스테인리스 노즐을 더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독자적인 세정기술인 ‘i-wave’ 수류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하는 동시에 기술 경쟁력을 높였다.
정대길 코웨이 글로벌사업본부 미주사업팀장은 “최근 미국 시장에서 비데 수요가 증가하면서 비데 수출이 빠르게 늘어나고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며 “차별화한 기술과 함께 혁신적인 제품으로 미국 시장을 공략해 미국 욕실 문화 패러다임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