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네는 스파게티와 더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고객의 소비성향에 맞추어 스파게티와 햄버거를 함께 즐기는 햄버거토마토 스파게티, 햄버거크림 스파게티를 출시해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까르보네 주 고객층인 여성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토마토와 크림 스파게티에 햄버거를 같이 담아 먹는 메뉴로, 한 번에 두 가지를 즐길 수 있어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까르보네는 고가의 이태리 음식인 스파게티를 분식처럼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메뉴로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어 고객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이처럼 안정적인 아이템과 지속적인 개발로 경기 여건에 구애 없이 운영 가능한 매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까르보네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신메뉴 관련 정보는 까르보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