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구육상선수권 겨냥 캠페인 전개

25일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 개관
  • 등록 2011-08-21 오전 11:24:06

    수정 2011-08-21 오전 11:24:06

[이데일리 김정남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공식 후원사로서 `하우 투 플리에 스마트(How to PLAY SMAR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대회의 주요 관문인 서울역과 동대구역에 대회 마스코트인 `살비`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실행하고, 여기에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5일에는 대구 스타디움에 홍보관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을 개관할 계획이다.

아울러 28일부터 대구시청 벽면에 미디어아트 작품을 상영하는 `삼성 미디어아트전`을, 29일부터 대구 엑스코(EXCO)에서 싸이, 2NE1 등 가수들이 출연하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페스티벌`을 각각 연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담당 상무는 "삼성전자의 다채로운 후원활동이 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3분기 전자부품 성수기 맞나?"..역대 최악불황
☞8월 셋째주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1위 `삼성전자`
☞애플, 또 조작논란 "삼성 갤럭시S 사진 조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