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품질지수는 국내 콜센터 산업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해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조사다. 홈앤쇼핑은 콜센터 인프라 향상, 상담사 역량 강화 및 업무환경 개선 등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인증을 이어갔다.
홈앤쇼핑은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올해부터 노후된 장비 교체와 함께 상담 어시스트 도입 등 시스템을 개선,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상담사가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담원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노후된 기존 서울센터를 신축한 센터로 이전했다. 상담원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듀얼 모니터와 업계 최고 크기 책상을 제공했다. 아울러 안마의자를 설치한 휴게실과 카페테리아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