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관계자는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지난 1월 중순 올해 SS시즌 첫 신상으로 출시됐던 `시그니처 컬렉션`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며 “기존 컬러감에 타이다잉, 그라데이션, 수채화 컨셉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해 보다 몽환적인 느낌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널디는 트랙수트와 맨투맨은 물론 카디건과 스웨터 등에도 워터컬러를 도입했다.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컬러감의 `그라데이션 라인`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타이다잉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매해 확장되고 있는 널디의 세계관이 디자인에도 반영된 결과물이라는 설명이다.
널디는 올 들어 선보였던 호랑이 컬렉션부터 `태연의 색`, `시그니처 컬렉션` 등이 일부 완판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1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널디는 중국 라이브 방송들에서의 완판행진과 일본에서 탑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아시아 스트릿 패션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