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패션(093050)이 헤지스 액세서리를 앞세워 애견 시장 겨냥에 나섰다. LG패션의 헤지스 액세서리는 애견 브랜드 ‘헤지도기(HAZZY DOGGIE)’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헤지도기는 국내 애견 의류 패턴사와 홀세일(도매) 전문기업인 퍼피아사(사)와의 협업(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애견 관련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기존 매장 전개 방식과 더불어 팝업스토어 형식의 유통 전개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 헤지스 블로그를 통해 판매 진행할 팝업매장 리스트와 일정을 공지한다는 방침이다.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전부터 꾸준히 반려동물 보호 및 입양 독려 활동을 펼쳐온 헤지스 액세서리는 이번 ‘헤지도기’ 론칭을 통해 애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애견인들의 관심과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 전국 매장은 물론 팝업스토어, LG패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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