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알랴줌]수정화장 아직도 면봉?..아니 스틱!

  • 등록 2017-06-10 오전 8:30:00

    수정 2017-06-10 오전 8:30:00

왼쪽부터 DHC ‘아이 리무버 스틱’, BRTC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 조성아22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아침에 한 화장이 저녁까지 그대로 이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모든 여성들의 꿈같은 바람 중 하나다. 화장을 하는 여성이라면 하루에도 몇 번씩 거울을 확인해야 한다. 지워진 화장은 없는지, 화장이 번지지는 않았는지 점검하고 소위 ‘수정화장’이라고 부르는 ‘화장AS’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

그러나 수정화장도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여름에는 땀과 유분으로 지워지거나 번진 화장을 아침에 한 화장처럼 되돌리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수정화장을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스틱형으로 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화장도구나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보다 간편하게 화장을 고칠 수 있다.

DHC ‘아이 리무버 스틱’은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100% 순면에 스페인에서 유기 재배된 100% 올리브 버진 오일을 함유한 제품으로 오후 땀과 유분으로 번진 아이 메이크업 정돈을 도와준다. 특히 1개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천연 올리브 버진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섬세한 부분에도 사용하기 쉬운 끝이 가느다란 타입으로 눈 밑, 콧방울 등을 깨끗이 지워준다. 또한 메이크업 수정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으로 인해 더럽혀진 귀, 코 등도 닦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BRTC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선스틱이다. 투명한 제형의 스틱 타입 자외선차단제로 매끄럽게 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SPF 50+/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포함하고 있다.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센텔라추출물,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도 기대할 수 있다.

조성아22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은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고밀착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이마, 볼, 턱 선 등 입체감이 필요한 굴곡진 곳에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초미립자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잡티나 피부 흉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쓱쓱 발라 톡톡 두드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수정화장이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환영해요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