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찌모네점은 호텔, 레스토랑, 서점, 홈 센터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 쇼핑몰인 ‘찌모네 몰’ 건물(지상 10층)의 1층과 2층에 임차면적 8656㎡(약 2623평) 규모로 들어서며, 이 중 마트 매장이 6346㎡(약 1923평), 임대시설이 482㎡(약 146평) 규모다.
롯데마트는 이들 경쟁 점포와 차별화를 위해 최저 가격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오픈 일주일간 특가상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주 2회 가격조사를 통해 고객 선호 100대 품목에 대해 상시저가(EDLP, Every Day Low Price) 정책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K-POP 등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문화와 한국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감안해 ‘인터내셔널 존’을 구성해 인기 한국 식품을 한데 모아 일본, 유럽 등 식품 등과 함께 선보인다.
한편, 이로써 롯데마트는 인도네시아 37개 점포를 비롯, 중국 107개 점, 베트남 7개 점 등 총 151개의 해외 점포와, 국내 108개 점포를 합쳐 4개국에서 총 259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