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B-boy대회'' 개최..유스 마케팅 박차

캐주얼 게임 ''카트라이더''에 이어 ''비보이''까지
미래 고객 창출
  • 등록 2006-08-21 오전 10:12:26

    수정 2006-08-21 오전 10:12:26

[이데일리 권소현기자] 국민은행(060000)이 미래 잠재 고객인 젊은이를 대상 유스(Youth)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최근 힙합이 세계 대중음악으로 자리잡으면서 젊은이들 사이에서 신문화로 부상하고 있는 비보이(B-boy)를 대상으로 '20대자립통장 배 비보이 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비보이 공연이 가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개인전은 우승 200만원 준우승 150만원, 단체전은 우승 1000만원, 준우승 500만원 등 총 상금 3000만원이 주어진다. 비보이 대회로는 국내 최대 규모다.

참가신청은 21일부터 31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가능하며 부산과 서울에서 예선전을 통해 최종 결선 진출자를 부문별로 8개팀을 확정, 다음달 23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최종 결승전을 열게 된다. 이번 대회는 케이블 방송인 M-net을 통해 9월부터 방송된다.

국민은행은 비보이 대회를 기념해 행사기간 중 '20대자립통장', 또는 'KB체크카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비보이 전용극장에서 공연되고 있는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에 초대한다.

이에 앞서 국민은행은 지난 5월 20~3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대회를 열기도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미래고객을 창출하고 젊은 층과 함께 호흡하는 은행이미지 구축을 위해 10~20대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히 유스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