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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온에어하는 동시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담은 5종의 디지털 광고도 오쇼핑부문의 SNS채널에서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손호준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커피프렌즈’ 등에서 보여준 건강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자연주의 상품을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캐스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엔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서리태 맷돌두유 100팩’ 5박스를 정가(7만9900원)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5월 국산콩 두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황성주 국산콩두유’와 손잡고 론칭한 이번 제품은 첫 방송에서만 7억원의 주문 금액을 내며 목표치의 약 35%를 초과한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오하루 자연가득은 지난 2014년 CJ ENM 오쇼핑부문이 론칭한 식품 PB로, 자연주의 트렌드에 발맞춰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하고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건강식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입소문에 힘입어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500억원을 돌파했으며 2020년까지 누적 주문금액 10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