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광고플랫폼 하반기 정식 출시"-카카오 컨콜

  • 등록 2017-08-10 오전 9:11:18

    수정 2017-08-10 오전 9:11:18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지난 1년간 개발한 새로운 광고플랫폼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6월말 10여개 광고주 대상으로 진행했다. 영화 ‘덩케르크’ 홍보를 위해 관심을 가질 사용자에게 타깃해 보여준 결과 예매하기 클릭률이 2배 이상 증가했다. 버거킹은 플러스 친구 중 높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낸 결과 오픈률과 클릭률이 각각 1.5배, 3.3배 증가했다. 새로운 광고플랫폼은 하반기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10일 카카오(035720)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