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분코·헤이데이무드와 콜라보 욕실 프로모션 선봬

  • 등록 2022-08-18 오전 10:00:25

    수정 2022-08-18 오전 10:00: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에이치이공일(H201)의 샤워 디바이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비건 케어 브랜드 분코(Boonco), 친환경 리빙 패브릭 브랜드 헤이데이무드(HAY.DAY.MOOD)와 협업한 콜라보 욕실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시프트)
시프트는 두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소재의 제품을 소개하고, 분코의 비건 구강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비건 덴탈 샤워 세트’와 헤이데이무드의 유기농 타올을 만나볼 수 있는 ‘빅웨이브 샤워 세트’를 새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에서 만날 수 있는 분코 어니스트 칫솔은 옥수수를 기반으로 한 PLA 소재를 사용하여 생분해 되는 에코 칫솔이다. 또한 동물성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만이 받을 수 있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았다.

어니스트 페이스트 치약은 충치 예방에 좋은 다양한 생약 성분이 들어간 무불소 치약으로 임산부와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색소, 파라벤, 타르 색소, 인공 감미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을 일체 배제했다.

콜라보 구성에서 만날 수 있는 헤이데이무드의 2종 타올 중 오가닉 코튼 타올은 200g 프리미엄 코마사 40수로, 유럽섬유환경인증(OEKO-TEX standard 100)과 OCS(Organic Content Standard)를 받은 유기농 원단을 사용한다. 또한 더블 레이어 센시티브 케어 타올은 뱀부, 극세사, 면사를 엮어 제작하여 초극세사 타올 대비 187%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시프트(SHIFT)의 캡슐 샤워기, 비타민 샤워 캡슐, 녹물 제거 필터가 함께 구성되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시프트 공식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경수 시프트 대표는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왔을 때 짧은 10분의 샤워 시간이 힐링을 선사하는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일상을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는 색다른 샤워 루틴을 계속해서 소개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