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5일부터 수입차 광고로는 이례적으로 촬영과 편집 등 모든 제작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The Original German' 브랜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폭스바겐의 장인 정신을 '수묵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한국적인 정서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에 보다 깊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돼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