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우수고객 확실히 잡자"

  • 등록 2001-11-12 오후 2:33:10

    수정 2001-11-12 오후 2:33:10

[edaily] 인터파크(35080)는 12일 매출의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소수 우수고객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우수고객관리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는 자사 쇼핑몰에서 제품을 자주 구입하는 우수고객에게 ▲배송료 면제 혹은 할인 ▲할인쿠폰 발송 ▲기념일 축하 케이크 증정 ▲공연 및 시사회 초대권 발송, ▲네티즌 펀드 공모시 우선권 배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터파크 이기형 사장은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경쟁 심화로 시장확대 전략보다 고객 점유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이라며 "인터파크 고객DB를 분석해본 결과 인터넷 쇼핑몰에도 소수의 우수고객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파레토 법칙이 적용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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