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상품개발·마케팅에 대학생 아이디어 접목

  • 등록 2007-05-16 오후 2:34:06

    수정 2007-05-16 오후 2:34:06

[이데일리 김현동기자] 국민은행(060000)이 상품개발과 마케팅에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다.

국민은행은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제 2회 신상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뿐만 아니라 3인 이하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 신상품 개발 및 고객유치 방안 ▲ 브랜드 가치 및 이미지 제고 방안 ▲ PB사업 경쟁력 제고 방안 ▲ 중소기업 또는 개인사업자 육성을 위한 금융상품 또는 마케팅 아이디어 ▲ 부동산 정보·네트워크 활용 서비스 ▲ 유비쿼터스 시대의 신 영업채널 개발 중 한가지를 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접수는 오는 6월20일부터 7월22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대상 1팀 1000만원을 비롯해 최우수상(1팀) 500만원, 우수상(3팀) 각 300만원, 장려상(5팀) 각 100만원의 상금 뿐 아니라 참가자 1000명을 선정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우수상 이상 수상자들은 국민은행 신입행원 채용시 우대한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공모작 중 대상을 수상한 작품을 지난해 12월 8일 출시한 `KB차이나 포커스 주식형 재간접 투자신탁`에 접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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