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유튜브 홍보영상 조회 수 100만 돌파

사내구성원이 기획하고 출연
B tv 살아있는 동화, 홈 화면 등 서비스 소개
신규 서비스 B tv NUGU 홍보 영상 제작도
  • 등록 2018-11-20 오전 10:13:13

    수정 2018-11-20 오전 10:13:13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가 사내구성원이 참여해 기획하고 출연한 ‘브로스타’ 홍보 영상(회사 서비스 홍보영상) 2편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로스타 홍보 영상은 SK브로드밴드가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사내구성원이 직접 나서 기획하고 출연한 디지털 영상이다.

B tv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와 B tv 홈 화면 기능을 구성원 관점에서 쉽고 자연스럽게 표현하였다.

SK브로드밴드 사내홍보단 브로스타는 사내에 숨어있던 키즈 덕후들이 고객경험연구소에 모여 고객취향저격 콘텐츠를 개발하는 이야기를 통해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소개하였고, 프로 TV 시청러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완벽한 TV 보는 방법을 TMI(To Much Information)컨셉으로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B tv 홈 화면의 새로운 기능을 노출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연기자 아님?”, “전부 직원분들이 연기했다고?” 등 능청스러운 연기에 큰 반응을 보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