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밀러)는 오는 27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투나잇, 잇츠 밀러타임(Tonight, It’s Miller Time,이하 Tonight)’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 밤, 부드러운 밀러와 함께 하라’라는 뜻으로 ‘대도시의 화려한 밤으로의 초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밀러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27일 저녁 10시 서울 신시동 가로수길에 있는 클럽 홀릭(Holic)에서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코스모폴리탄 라이프를 선사하고 밀러 맥주의 부드러움을 보여주겠다”라며 “27일 론칭 파티에서 부드러운 밀러 맥주와 다양한 이벤트, 신나는 음악으로 클럽을 찾은 참가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