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위메프와 함께 디지털 웹예능 '골라보쑈' 론칭

  • 등록 2020-12-04 오후 3:25:55

    수정 2020-12-04 오후 3:25:55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가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손잡고 신규 디지털 웹예능 ‘골라보쑈’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구매 FLEX(’부나 귀중품을 과시하다‘는 의미를 가진 힙합 문화의 용어) 유발! 아무말 대잔치 토론 배틀쇼’라는 주제로 가수 ‘슬리피’, ‘딘딘’과 인기 크리에이터 ‘킹기훈’, ‘쏘대장’이 출연하며, 연예인과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콜라보라는 이색조합을 선보였다.

159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킹기훈’과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쏘대장’은 아프리카TV/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2030세대 시청자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총 4회차로 구성된 ‘골라보쑈’는 위메프의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쑈’와 위메프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며 매 회차별 방송에서 소개되는 상품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져헌터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킬러 콘텐츠’가 각광받는 시대에 신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MCN과 커머스 유통 플랫폼이 손잡고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온라인 소비자들이 ‘골라보쑈’를 통해 위메프와 준비한 프로모션 특가를 누리면서 즐거움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1월 29일 오후 7시 첫 티져 영상을 공개한 ‘골라보쑈’는 12월 6일부터 매주 일요일 7시 새로운 영상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쑈’와 위메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