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는 24일 ICT 과천센터 화재 관련 추가 입장을 발표하고 현재 서비스 복구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과 주민들에게 재차 사과의 뜻을 전하면서 서비스 재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삼성SDS의 데이터센터 화재 관련 전문이다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 및 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표이사를 비롯한 삼성SDS 모든 임직원은 보다 빠른 서비스 재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복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높은 삼성직무적성검사의 합격자 발표 사이트인 ‘인재와 채용’ 홈페이지도 금일 오전에 복구를 완료하여 정상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 외에 서비스에 제한을 받고 있는 일부 시스템의 복구를 위해서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삼성SDS 모든 임직원은 송구스러운 마음으로 조속히 복구 작업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