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2017년…올 해를 강타한 뷰티 스테디 셀러 아이템 

  • 등록 2017-12-22 오후 5:05:07

    수정 2017-12-22 오후 5:05:07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2017년 뷰티업계는 여전히 나홀로 호황을 누리는 해였다. 김영란 법 등으로 소비 한파가 불기도 했지만 불황 속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뷰티 아이템들을 구매 했고, 이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뷰티 프로그램의 활성화 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었다.

특히 어느 한 카테고리에만 치우치지 않고 기초, 색조, 디바이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사랑 받았다.

■SKIN CARE -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LG생활건강 숨37도의 매출을 견인한 시크릿 에센스는 코덕(일명 코스메틱 덕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초 제품 이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 가지의 식물성 자연 발효 독자 성분인 싸이토시스와 페룰산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필수 에센스에 속한다.

피부에 가볍게 발리어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려주고, 피부 깊숙이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품으로 2009년 출시 이후 3년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 하는 등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MAKE UP -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XP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제품은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색조 브랜드 아이템 중 쿠션 파운데이션 부분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48시간 커버 지속이라는 놀라운 제품력을 지니며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뭉침 없이 매끄럽게 결점을 커버하며, 특수한 하이브리드 클리어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처음처럼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어 고가 브랜드 쿠션 못지 않은 제품으로 유명세를 탔다.

■DEVICE - 포레오 루나 미니2

포레오(FOREO) LUNA MINI2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는 가운데 열풍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 ‘포레오(FOREO)’가 급격한 매출 성장세를 이루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포레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루나 미니2는 올 해에만 국내 판매 수량 약 200만개를 넘는 기염을 토했다.

루나 미니2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3-zone 브러쉬가 특징으로 얇은 돌기는 부드럽게, 상부의 굵은 돌기는 T존 클렌징, 뒷면으로는 각질제거까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더불어, 8단계 강도 조절 및 모공 축소 기능 등을 지닌 다기능 진동 클렌저로 사드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면세점에서도 줄 서서 구매해야 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승자는 누구?
  • 한라장사의 포효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