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 "휴식과 짜릿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세요"

  • 등록 2024-01-31 오후 6:58:55

    수정 2024-01-31 오후 6:58:55

설원에서 즐기는 스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겨울을 맞아 ‘설국’으로 변한 홋카이도로 향하는 여행객이 늘면서 현지의 특급 리조트인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가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련하고 한국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삿포로시에서 동쪽으로 차로 2시간 거리에 자리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드넓은 대자연을 무대로 한 다양한 야외활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버기 투어’는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거친 지형이나 환경 속을 달릴 수 있는 버기를 타고 눈 위를 달리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여럿이다. 설원 위를 미끄러지듯 달리면서 스릴만점 체험이 가능한 ‘바나나 보트’도 3월 31일까지 탈 수 있다.

대형 버기로 대설원을 달리는 ‘스노우 버기투어’는 2월 29일까지 즐길 수 있다. 숲 속 동물의 흔적을 발견하거나 고운 파우더 스노우 위를 달리는 이색 경험도 누릴 수 있다. 안전을 위해 가이드가 동행하고 운전까지 해준다.

눈 쌓인 설원을 말을 타고 즐기는 ‘겨울 승마’도 3월 10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직원이 말을 이끌기 때문에 승마 경험이 없더라도 안전하게 탈 수 있다.

이 밖에도 스노우래프팅, 슬레드캐빈, 스노우모빌 등의 탈 것이 겨울 내내 방문객을 맞이한다.

바나나 보트 체험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제공)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된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대규모 숙소도 보유 중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토마무 더 타워’와 전 객실이 스위트룸인 ‘리조나레 토마무’로 나뉘며 총 객실 수는 735개에 달한다.

또한 2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 일본 최대 규모의 실내 수영장 ‘미나미나비치’, 숲속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물의 교회’, 파우더 스노우를 자랑하는 부드러운 설질의 스키장, 기린노유 노천탕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관계자는 “넘어져도 아프지 않을 만큼 부드러운 눈 위에서 즐기는 스키 등에 최적화된 특급 숙소”라며 “산으로 둘러싸인 리조트에서 웅장한 자연경관과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가려지지 않는 미모
  • "내가 몸짱"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