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바웃펫은 반려동물 케어 상담, 양육 컨텐츠 제공, 최적화된 상품 큐레이션 등 반려동물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몰의 강점이 온라인 소비에 익숙한 MZ세대를 빠르게 유치하는데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반려동물 영양제는 론칭 초기 대비 무려 28배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어바웃펫의 핵심 상품군으로 안착했다.
어바웃펫은 반려동물을 가족구성원처럼 대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문화 확산에 맞춰 프리미엄 상품 종류를 빠르게 강화한 전략이 큰 폭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전 고객 대상 총 100여개 상품을 1+1 등으로 판매하는 ‘N쁘라스원’ 행사를 이달 말까지 선보이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총 38종의 인기 간식류 등을 최대 45% 할인하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