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콜드 브루 서포터즈가 ‘서프라이즈 앤 딜라이트(Surprise and Delight)’를 주제로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를 릴레이로 실시한다.
스타벅스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콜드 브루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당일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콜드 브루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더 제공하는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23일부터는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콜드 브루 메이슨 자(Mason Jar)를 매장당 선착순 50여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450ml 용량에 입구가 넓은 형태의 유리병으로 스타벅스 콜드 브루 전용으로 제작됐다.
콜드 브루와 우유를 가미한 가미된 콜드 브루 라떼 2종류로 제공하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콜드 브루가 4500원, 콜드 브루 라떼가 5000원이다.
스타벅스가 올해 4월에 100개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콜드 브루는 출시 한 달 만에 20만잔의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